위키생물종:번역 관리자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species:Translation administrators and the translation is 90%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위키생물종 번역 관리자 도구 및 번역 관리자단 문양
번역 관리자에 질문 혹은 제안을 하려면, 번역 관리자 알림판을 방문하세요.

번역 관리자는 번역 확장기능의 일부인 문서 번역 기능을 사용하여 번역이 필요한 문서를 보여줍니다. 그 외에도 번역 확장기능에 따라 만들어진 번역된 문서를 삭제할 수 있는 유일한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리자는 만약 다른 사용자를 돕고자 하거나 필요가 있고 또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안다면 관리자 목록에서 스스로를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관리자는 설명 문서를 읽었기에 가능한 시험도 해봅니다. 다만, 위키생물종은 놀이터가 아니며, 번역 사용자는 장난감이 아닙니다.) 게다가, 어떠한 사용자라도 동일한 요건의 번역 관리자 권한을 번역 관리자 권한 요청에서 비전역 사무관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사무관은 권한을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번역 관리자 명단

위키생물종에는 12명의 번역 관리자가 있습니다. 현재 명단은 Special:ListUsers/translationadmin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번역 관리자 마지막 활동 Main field of interest
in regards to localization
1234qwer1234qwer4 2024 (check) All issues
Ameisenigel 2024 (check) All issues
Chrumps 2024 (check) All issues
CreativeC 2023 (check) All issues
DannyS712 2024 (check) All issues
Koavf 2024 (check) All issues
Minorax 2024 (check) All issues
Omda4wady 2020 (check) All issues
Samuele2002 2022 (check) All issues
Stïnger 2024 (check) All issues
Tommy Kronkvist 2024 (check) Technical matters only
Yona B. (יונה בנדלאק) 2023 (check) All issues

위키생물종의 번역 관리자 유저박스

이 사용자는 위키생물종번역관리자입니다.(확인)

번역 관리자는 번역 관리자 유저박스를 자신의 사용자 문서에 추가해야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사용자 문서에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세요: {{User Translationadmin}}

메타위키의 유저박스

만약 메타위키 사용자 문서가 있다면, 메타의 위키생물종 번역 관리자 유저박스를 메타위키 사용자 문서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번역 관리자 권한 요청

번역 관리자 권한이 필요한 이유를 여기에 설명해주세요. 번역 관리자 승인은 관리자 혹은 사무관 중 한 명이 요청을 이행하면 성립합니다.

{{subst:RFA|(사용자 이름)|(번역 관리자 권한이 필요한 이유.)}} 틀을 사용하면 요청을 만들 때에 양식을 자동적으로 생성해줍니다.

현재 요청

  • None


과거 요청

See also